▲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12월 11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10월 24일 임신(壬申)일로 원숭이띠(잔나비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원숭이띠(잔나비띠) 생은 성격이 밝고 항상 긍정적으로 살아가려는 적극성이 있다. 감각이 뛰어나 모방하는 재주도 탁월하다고 한다. 양의 기질을 가지고 있어 움직이기를 좋아하고 사교적이다. 대중이나 조직을 이끄는 입장에 서면 그 재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다.

하지만 기운이 산만해 지속성이 모자라는 흠이 있다. 말이 많아 오해받기도 쉽다. 신중하고 지속성을 갖도록 노력하고, 잔재주가 화근이 되는 일이 없도록 조심할 필요가 있다고 한다.

한편 원숭이띠와 잘 맞는 띠로는 쥐띠, 용띠, 말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소띠, 범띠, 원숭이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1일 월요일(음력 10월 24일 임신·壬申)  

▶쥐띠 운세= 작은 것부터 소중히 여길 때 더 큰 이득을 얻을 수 있다. 욕심은 가진 재산 줄이는 지름길이다. 순리대로 살아야 가정도, 사업도 탄탄대로를 달릴 수 있다. ㄴ, ㅁ, ㅎ 성씨 건강을 조심하라. 육체 피로가 큰 화를 부른다.

▶소띠 운세= 앞날을 열어가기 위해 투자가 필요한 시기다. 남, 서쪽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나니 몸과 마음이 풍요롭구나. 애정은 빨리 달아오른 쇠가 빨리 식는 법이니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진행하라. 10, 11, 12월생 파란색을 피하라.

▶범띠(호랑이띠) 운세= 이기적으로 행동하면 주변에서 사람들이 떠난다. 떠난 사람 탓하지 말고 마음을 다스리며 주변을 정리하라. 금전과 명예를 얻을 수 있다. 안일한 생각은 역경을 부르니 경거망동을 삼가라. 2, 10, 11월생 주위의 충고 귀담아들을 것.

▶토끼띠 운세= 기회를 잘 활용해 계획한 일을 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자만하지도 말고, 필요 이상 걱정도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서라. 2, 8, 9월생 북, 남쪽 사람과 협력을 이룰 때 큰 성과를 얻는다.

▶용띠 운세= 감정을 억제하고 조용함 속에서 실속을 챙기라. 급한 마음을 버리고 사색할 때 새로운 지혜가 큰 힘이 돼 이득이 생길 운이다. ㅁ, ㅂ, ㅇ 성씨 금전 문제는 친구나 친척에게 도움을 청하면 해결할 수 있다.

▶뱀띠 운세= 용기 있는 자만 성취할 수 있는 것처럼 하던 일이 지연된다고 방황하지 말고 혼자 처리하면 훗날 두 배 이득이 생길 듯. 1, 4, 9월생 자만은 금물이며 주위의 충고를 귀담아 들을 것. 서비스업 종사자는 길일.

▶말띠 운세= 아무리 할 일이 많고 짜증스러워도 참고 인내할 때 승리자는 기쁨을 맛볼 수 있다. 땀 흘린 만큼의 대가는 반드시 얻는 법. 오늘은 일석이조의 날이 될 듯. ㅅ, ㅇ, ㅍ 성씨 사업 구상도 좋으나 한 번쯤은 가정을 돌아보며 시간을 가져라.

▶양띠 운세= 일을 새로 시작하면 초반에는 고전하나 귀인의 도움으로 서서히 풀린다. 한꺼번에 너무 크게 욕심부리지 말고 성실히 노력하면 대성할 수다. ㄱ, ㅊ, ㅎ 성씨는 특히 그래야 한다.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열심히 하려는 자세로 주위에서 인정도 받고, 금전적 도움도 얻는다. 하지만 애정 문제는 사소한 일에 불만을 품게 될 듯하다. 3, 5, 9월생 남의 것을 내 것으로 착각하는 것인지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수양에 힘쓰라.

▶닭띠 운세= 이성 문제로 골치가 아파진다. 동업자 간 불화도 예상된다. 유대 관계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때다. 특히 용, 개, 양띠를 가까이하지 말라. 화근이 따른다. 때가 때인 만큼 처신에 신경 쓰고 책임에 임하라.

▶개띠 운세=계획이나 사업 전망 모두 밝으니 능력이 허락하는 한 힘껏 밀고 나아가라. 정신적으로 도움을 주는 사람은 많지만, 금전 문제로 고심에 빠진다. 그러나 해결될 기미도 보인다. 1, 2, 3월생 검은색 피하고 파란색으로 단장하라.

▶돼지띠 운세= 자신이 할 일을 성실히 하면서 내실을 기할 때 침체에서 벗어나 새로운 진로가 열린다. 경거망동만 조심한다면 남, 동쪽에서 돕는 자가 나타난다. 애정은 남자가 애태울 수다. ㄴ, ㅁ, ㅍ 성씨를 조심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