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기사' 서지혜, 신세경에 도발 / 사진=KBS2 '흑기사' 캡처

'흑기사' 서지혜가 신세경에게 선전포고를 했다. 서지혜는 신세경을 향해 이번생에는 자신이 김래원을 빼앗겠다고 선언했다.  

13일 방송된 KBS 수목드라마 '흑기사'(한상우 연출/김인영 극본) 3회에서  샤론(서지혜)이 정해라(신세경)에 호언했다.  

이날 정해라는 갑자기 살게 된 문수호(김래원)의 집이 부담스러웠다. 그녀는 나가서 자겠다며 그 집을 나왔고 샤론의 집으로 향했다.  

샤론은 갑자기 찾아온 정해라를 맞아줬고 자신의 술을 기꺼이 내어주며 이야기를 나눴다. 그때 전남친 최지훈(김현준)이 정해라에게 연락을 해왔다. 샤론이 누군지 묻자 정해라는 전남친이라고 설명하고는 사진을 보여줬다.

샤론은 그 남자가 문수호라고 확신하지는 않았지만 어떤 기운을 감지했다.

정해라는 샤론에게 "나에게 왜 잘해주느냐"고 물었고 샤론은 "과거 당신에게 잘못을 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정해라는 웃으며 "내가 사랑하는 남자라도 빼앗았냐"고 장난치듯 물었다. 샤론은 진지하게 "당신이 빼앗았지"라며 그녀를 노려보았다.

샤론은 "이제 내가 좀 빼앗아보겠다"며 정해라를 도발했다. 정해라는 최지훈을 언급하는 줄 알고 "그렇게 하라. 이왕이면 가슴 찢어지게 만들어달라"고 부탁했다.

샤론은 정해라의 전남친을 만나기 위해 그녀가 얘기한데로 헬스장까지 가봤다. 그러나 카페에 앉아있다가 우연히 차를 타고 가는 문수호를 보면서 그가 살아있음을 확신하게 됐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