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뤼셀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나토군에 대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경고가 받아 들일 수 없으며 긴장을 진정시키기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는다고이 연합은 금요일 러시아 대통령이 일련의 새로운 핵무기를 발표 한 지 하루 만에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북대서양 조약기구 (NATO)의 동맹국 인 러시아에 대한 공격이 이미 러시아에 대한 공격으로 간주되고 즉각적인 대응을 취할 것이라고 목요일 연설에서 밝혔다.

나토 (북대서양 조약기구) 대변인은 푸틴 대통령이 푸틴 대통령을 염두에 두 었는지 여부는 불투명하지만 러시아가 4 년 전 우크라이나의 크리미아를 점령 한 이후 긴장이 고조되고있는 것은 아니라고 강조했다.

NATO 대변인 인 Oana Lungescu는 성명서를 통해 "동맹국을 목표로 위협하는 러시아 성명서는 받아 들일 수없고 비생산적이다"라고 말했다.

크리미아의 위기는 NATO에게 새로운 목적 의식을 부여했지만, 동맹국들은 발틱 스와 폴란드의 새로운 억지력이 방어 적이라고 주장한다. 

"우리는 새로운 냉전이나 새로운 군비 경쟁을 원하지 않는다"고 Lungescu는 말했다. "모든 동맹국은 모든 사람의 이익을 위해 신뢰와 신뢰를 구축하는 무기 통제 협약을지지한다." 

모스크바의 한 가지 중요한 점은 스페인, 폴란드, 루마니아에 걸쳐 나토가 미국에 건설 한 미사일 방어 체제이다.이 미사일 방어 체제는이란의 로켓을 격추 시키도록 설계됐다. 

푸틴 대통령은 3 월 18 일 여론 조사에서 그가 쉽게 승리해야한다는 선거를 앞두고 연설하면서 새로운 러시아 기술이 그러한 방어를 "비효율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NATO는 러시아가 "

라이스 코프 대변인은 "우리가 반복적으로 말했듯이 한미 동맹의 미사일 방어 체제는 러시아에 맞서기도하고 지시되지도 않았다. 우리 시스템은 유럽 대서양 연안 지역에서 탄도 미사일을 방어한다"고 강조했다. 

크리미아 위기 이후 2014 년 6 월에 잠시 중단 된 나토 - 러시아 협의회는 러시아와 나토 외교관들이 서부와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 동부 지역에 머물지 만 그들의 불만을 호소하기위한 포럼이다. 

NATO가 모스크바에 직접 지원한다고 비난 한 분리 주의적 싸움에서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살해되었습니다. 

그는 "NATO는 강력한 억지력과 방위력, 의미있는 대화와 함께 러시아에 쌍발 적 접근법을 추구하고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