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에 본부를 둔 싱크 탱크는 인도 방문객 유치를위한 새롭고 경제적 인 비자 정권에 대한 연구를 발표했다. 

로얄 커먼 웰스 소사이어티 (Royal Commonwealth Society, RCS)는 2016 년 인근 프랑스 관광객과 관광객이 인근 프랑스에서 185,000 명 더 늘어남에 따라 영국이 패배하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전반적으로 인도 국민의 영국 방문 건수는 2016 년에 1.73 % 그것은 5.3 퍼센트 증가했다.

"인도 출국 관광객의 영국 시장 점유율은 2006 년 4.4 퍼센트에서 2016 년 1.9 퍼센트로 절반 이상이되었습니다 ... RCS는 영국을 방문한 관광객보다 18 만 5 천명 더 많은 2016 년 인도인이 프랑스를 방문했습니다. 인도 : 새로운 비자 파트너십 구축 '사실 자료는 2016 년에 시작된 영국 - 인도 간 새로운 비자 협약을 위해 관광 비자 비용을 상당히 절감 할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주 초에 영국 MPs에 제출되었습니다.

"새로운 영국 - 인도 비자 협정은 2 년 비자의 비용을 388 파운드에서 단지 89 파운드로 줄이고 여행자들이 2 년 이내에 재 방문 할 수있게 해줄 것이며 이는 2 년 복수 입국 비자 RCS는 성명서에서 영국과 중국 간 양방향 여행객을 위해 2016 년 1 월에 출범했다고 발표했다.

RCS는 Narendra Modi 총리가 참석하는 4 월 연방 정부 총회 (CHOGM)가 새로운 합의 발표를위한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영국 - 인도 양국 간 비자 협정은 중요한 사업과 문화적 유대를 강화할뿐 아니라 무역과 관광을 향상시켜 미래의 글로벌 기회를 영국과 인도가 이용할 수있게 할 것이라고 캠페인을지지하고있는 노동 MP Virendra Sharma가 말했다. 

새로운 사실 ​​자료는 로얄 ​​커먼 웰스 소사이어티 (Royal Commonwealth Society)에서 영국 항공, 공항 운영자 협회, 인도 산업 연합 (CII), 에드워드 호텔, 관광 연합 및 UKinbound 등의 단체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영국의 인바운드 관광 부문의 이익을 위해

인도 산업은이 이니셔티브를 강력하게지지합니다. 인도 기업, 학생 및 관광객들은 이미 영국 전역에서 경제에 큰 공헌을하고 있습니다. "라고 CIO 영국 인도 비즈니스 포럼의 데이비드 랜즈 먼 (David Landsman) 의장과 타타 (Tata Ltd.) 이사는 전했습니다. 

"영국은 인도의 세계에서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잠재력이 있습니다 - 증가하는 성장. Landsman은 강력하고 균형 잡힌 공정한 비자 파트너십이 양국의 잠재력을 해방시키는 데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라고 말했다. 

런던에 본부를 둔 Royal Commonwealth Society는 1868 년에 커먼 웰스의 가치를 홍보하기위한 비정부기구 (NGO)로 설립되었습니다.

영국 정부는 무역 및 관광을 향상시키고 양국 간의 중요한 비즈니스 및 문화적 유대 관계를 강화할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몇 년 동안 새로운 영국 - 인도 비자 협약을위한 캠페인을 주도 해 왔습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