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만수로’ 특히 구단주 김수로를 중심으로 다양한....
상태바
‘으라차차 만수로’ 특히 구단주 김수로를 중심으로 다양한....
  • 신다영 기자
  • 승인 2019.06.06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

[월드투데이= 신다영 기자]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는 소문난 축구광인 김수로가 영국 축구 리그 구단주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

김수로는 지난해 10월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 영국축구협회에 정식 구단주로 등록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김수로는 12부 리그 진출을 목표로 좌충우돌 구단을 이끌어가며, 다양한 세대의 고민과 꿈을 향한 열정을 마주할 예정이다.

특히 ‘구단주’ 김수로를 중심으로 다양한 세대의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과거 복싱 선수로 활약하며 연기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한 배우 이시영과 K-POP의 주역인 엑소 멤버 카이가 새로운 꿈을 향해 영국에 동행한다.

여기에 한국어능력시험 5급에 빛나는 인도인 럭키가 구단 멤버로 합류해 통역과 요리 등을 책임지고, 스포츠해설가이자 EPL 전문가인 박문성이 축구 전문가로서의 남다른 역량을 발휘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가장 핫한 아이돌 뉴이스트(NU'EST)의 멤버 백호도 원정에 함께하며 활력을 더한다.

이들은 축구 뿐 아니라 연극과 음악의 성지이기도 한 런던 첼시지역의 주택에 살아보며 현지의 삶과 문화를 느껴보고, 이 시대 꿈을 잊은 청춘에게 삶에 대한 질문을 던질 전망이다.

신다영 기자    wn301s@nate.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2487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