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에 ‘골목 빵집’ 인천 컬러베이글 vs ‘맛의 승부사’ 용인 통갑오징어볶음 vs ‘소문의 맛집’ 고양 가마솥 장작구이, 비교TV  바다·산 생존법이 등장한다.

6월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의 ‘골목 빵집’코너에서는 시선강탈! 눈이 호강하는 컬러 베이글 편이 전파를 탄다. 인천의 골목빵집 맛집인 ‘화이트오페라’(인천 서구 중봉대로 586번길 22)가 방송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압도적 비주얼! 통갑오징어볶음 편으로 용인 맛집인 ‘형근씨 갑오징어 짬뽕’(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447)을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 코너는 일주일 3톤 소진! 불 맛의 진수, 가마솥 장작구이 편으로 고양 맛집인 ‘엉클통’(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산성로 179)이 공개된다.

‘비교TV ’ 코너는 여름철 발생하기 쉬운 바다와 산에서의 위기 상황생존법을 알아본다.

‘바다 생존법’ 편에는 ‘마검포힐링캠핑장’(충남 태안군 남면 마검포길 313-30 마검포힐링캠핑장)에서 생존전문가 정서현 씨의 도움으로 안내한다. ‘산 생존법’ 편에서는 도시재난전문가 우승엽 씨의 도움을 받는다.

 ‘골목 빵집’ 인천 컬러베이글 vs ‘맛의 승부사’ 용인 통갑오징어볶음 vs ‘소문의 맛집’ 고양 가마솥 장작구이, 비교TV  바다·산 생존법이 소개되는 ‘생방송 투데이’는 6월 20일 오후 7시 SBS 방송.

[6월 20일 생방송 투데이 방송정보]

1. 비교TV - 생존법: 바다 VS 산 편

■ ‘바다 생존법’ 편
▶ <마검포힐링캠핑장>
충남 태안군 남면 마검포길 313-30 마검포힐링캠핑장
도움말-생존전문가 ‘정서현’ 님

■ ‘산 생존법’ 편
도움말-도시재난전문가 ‘우승엽’ 님
 
2. 골목 빵집 - 시선강탈! 눈이 호강하는 컬러 베이글 편

▶ <화이트오페라>
인천 서구 중봉대로 586번길 22

3. 맛의 승부사 - 압도적 비주얼! 통갑오징어볶음 편

▶ <형근씨 갑오징어 짬뽕>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447 1층

4. 소문의 맛집 - 일주일 3톤 소진! 불 맛의 진수, 가마솥 장작구이 편

▶ <엉클통>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산성로 179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