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 월요일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9월을 시작하는 첫 출근 날인 2019년 9월 2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8월 4일 기해(己亥)년 계유(癸酉)월 임인(壬寅)일로 호랑이띠(범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호랑이띠(범띠) 생은 속임수와는 거리가 멀고 오직 정열과 정직으로 인생을 살아간다. 한마디로 힘이 넘치는 기질이다. 솔직하고 낙천적인 기질이 강해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도전하기를 좋아한다. 모험과 명예욕으로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때가 많다.

하지만 때로는 용맹스러운 행동이 만용으로 비춰질 수 있어 경계해야 한다. 지나치게 신중한 나머지 결벽증에 빠지는 경우도 있다.

한편 범띠(호랑이띠)랑 잘 맞는 띠로는 말띠, 개띠, 돼지띠가 환상짝꿍으로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쥐띠, 뱀띠, 원숭이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 2일 월요일 (음력 8월 4일 임인·壬寅)

▶쥐띠 운세= 가정 문제가 자꾸 신경을 건드린다. 지혜롭게 화목을 찾아라. 어렵고 힘든 날들은 바람처럼 스쳐가고 다시 금세 희망이 찾아올 시기이니 조금만 인내할 것. 신중한 처신과 노력으로 본연의 임무를 다하면 사업은 대길.

▶소띠 운세= 뜬구름에 마음을 주지 말고 현재 위치를 지켜라. 시간이 흐르면 모든 것은 변하고 남는 것은 허무뿐이다. 1, 4, 9월생 말보다는 행동이 앞서야 무슨 일을 하든지 신뢰받을 수 있음을 알라. 참는 자에게 복이 온다.

▶범띠(호랑이띠) 운세= 잡힐 듯하지만 잡히지 않으니 혼자 속으로 애태우고 있구나. 모든 일은 억지로 성사되지 않는 법. 마음을 정리하고 노력하면 전화위복이 될 날이 반드시 찾아온다. 고독이 크면 기쁨 또한 큼을 알고 용기를 가져라.

▶토끼띠 운세= 어떠한 일이든 노력과 긍지만 있다면 당신은 불가능이란 없는 사람이다. 자신있게 중단 없는 삶을 영위하라. 사랑하는 사람에게 관심과 따뜻한 애정을 보여라. 4, 5, 6월생 남쪽 길.

▶용띠 운세= 계획한 일들이 빗나간 지금 최악의 상태에 놓여 있구나. 생과 사의 갈림길에서 고민하는 격이다. 있는 그대로를 털어 놓고 새로 시작함이 어떨까. 본인만 생각하지 마라. 가정에서 기다리는 식구가 있음을 알아야 할 때다.

▶뱀띠 운세= 지금까지 힘들었던 자금이 서서히 조달될 듯하나 아직도 답답하기만 하다. 슬기롭게 대처할 때 곧 환호성을 지를 수 있겠다. ㄱ, ㅂ, ㅇ성씨 남자가 하는 일에 힘을 실어주어야 한다. 그래야 일어설 수 있다.

▶말띠 운세= 자신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잊지 말아라.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고 방황하고 싶을 때가 있지만 순간을 참고 견디어라. 중심이 흔들리지 않아야 성취할 수 있다. 남자가 하는 일에 짜증내지 말고 힘을 주어라.

▶양띠 운세= 견디기 힘든 시련일지라도 관심 보이는 자가 많고 지켜주는 자도 있으니 힘을 내어 새롭게 출발하라. 자녀들까지 부자유스러운 상태가 되면 교육에서도 피해를 입게 된다. 용기를 잃지 말고 끈기있게 밀고 나가라.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서 계획을 추진한다면 미래에 희망이 보이겠다. 마음이 나약할 때로 나약해져 과연 일어설 수 있겠는지가 문제. 힘을 내어 전진하라. 북,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날 수. 제지업 종사자에게는 좋은 하루가 될 듯.

▶닭띠 운세= 가정이 평온해야 만이 사업도 흥한다. 여자가 할 일은 여자가 하고 남자가 할 일은 남자가 하면서 각자의 책임을 다하라. 사업 문제로 가족들 간에 갈등이 염려된다. 서둘지 말고 의견을 수렴한다면 화기애애해질 듯.

▶개띠 운세= 무슨 일을 하든지 확고한 계획을 세워서 노력하라. 힘든 상황의 출로로 인도하는 안내서가 될 것이다. 지나친 신경은 금물. 건강을 크게 해칠 수 있다. 6, 7, 9월생 애정문제는 본인 주관대로 행하라.

▶돼지띠 운세= 힘들었던 날들이 지나고 서서히 빛을 발하는구나. 그동안 앞만 보고 달려왔으니 이제는 쉬면서 자기 생활을 찾고 마음의 여유를 가져라. 욕심은 끝이 없는 것이니 스스로가 다스릴 줄 알아야 한다. 1, 2, 3월생 동쪽 길.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