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지숙, "남친 이두희, 악플러 잡다 만나…매력포인트는" 결혼이야기까지
상태바
'라디오스타' 지숙, "남친 이두희, 악플러 잡다 만나…매력포인트는" 결혼이야기까지
  • 송효진 기자
  • 승인 2019.11.2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방송 장면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방송 장면 (사진제공=MBC)

[서울=월드투데이] 송효진 기자 = 오는 27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에서 지숙이 연인 이두희와의 열애를 고백한다.

지숙은 최근 녹화한 MBC ‘라디오스타’에서 연인 이두희와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악플러’를 잡기 위해 이두희를 처음 만났다는 그녀는 두 사람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또한 “얘기하고 싶은 게 있다”며 결혼설을 먼저 언급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지숙은 이두희의 매력 포인트를 뽑으며 분위기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이두희의 반전 매력을 풀어놓으며 그녀의 얼굴에 미소가 끊이질 않았다. 이 가운데 정작 이두희는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짤’을 보고 지숙에게 입덕했다고 알려져 웃음을 유발했다.

지숙은 ‘취미 부자’의 면모도 뽐냈다. 연예계 대표 ‘파워블로거’로도 유명한 그녀는 실제 수입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으며 캘리그라피, 만두 빚기 등 무궁무진한 매력을 방출할 예정이다.

지숙의 솔직한 러브 스토리와 다재다능 매력은 오는 27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효진 기자    shj@iworldtoday.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19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