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구하라, 발인식 엄수 "조문 일정 혼선 죄송, 납골당은 분당 스카이캐슬"
상태바
故 구하라, 발인식 엄수 "조문 일정 혼선 죄송, 납골당은 분당 스카이캐슬"
  • 송효진 기자
  • 승인 2019.11.2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故 구하라 (사진제공=사진공동취재단)
▲故 구하라 (사진제공=사진공동취재단)

[서울=월드투데이] 송효진 기자 = 고(故) 구하라의 발인식이 엄수됐다.

故 구하라의 발인식인 27일 오전 서울 도곡동에 위치한 강남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서 비공개로 엄수됐다. 발인에 앞서 진행된 영결식에는 유족과 친지, 생전 고인과 가까웠던 지인, 연예계 동료들이 참석했다.

유족 측은 “함께 슬퍼해주고 추모해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미처 고인에게 인사를 전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납골당 정보를 공개했다.

故 구하라 측은 이날 발인식 이후 “조문 일정이 27일 자정에서 26일 자정으로 정정됨에 따라 조문을 계획하신 국내외 많은 팬분들께 혼선을 드리게 된 점 사과드린다”며 “조문 일정 이후에 고인을 추모하고자 멀리 해외에서 오시는 분들과 조문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납골당 정보를 전달드린다”고 말했다. 고인은 분당 스카이캐슬 추모공원에 안치됐다.

이어 “안타까운 비보에 함께 슬퍼해주고 추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라고 고인에 대한 애도를 전한 팬들과 동료, 관계자들에 인사를 전했다.

구하라는 앞서 지난 24일 오후 6시경 서울 강남구 청담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자택 내 식탁에서 고인의 자필 메모를 발견했으며 유족의 증언과 현장 상황을 종합해 범죄 혐의점이 없다고 판단, 부검 없이 사건을 종결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송효진 기자    shj@iworldtoday.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20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