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오는 7일 발리서 결혼한다…비연예인 예비남편과 [공식]
상태바
전혜빈, 오는 7일 발리서 결혼한다…비연예인 예비남편과 [공식]
  • 송효진 기자
  • 승인 2019.12.03 10: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전혜빈SNS)
▲ (사진제공=전혜빈SNS)

[서울=월드투데이] 송효진 기자 = 전혜빈이 12월 7일 결혼한다.

전혜빈의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는 3일 오전 “전혜빈씨의 기쁜 소식을 전한다. 전혜빈이 12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결혼한다”고 전했다.

전혜빈은 소속사를 통해 “예비신랑은 훌륭한 인품을 지닌 사람으로,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팬스타즈컴퍼니는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는다. 두 사람 뜻에 따라 결혼식은 양가 부모, 일가 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이라고 비연예인 남편을 배려해 결혼과 관련된 세부사항은 전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결혼식 장소는 인도네시아 발리로 알려졌으며 이날 새벽 전혜빈은 결혼식을 위해 발리로 출국했다.

한편 전혜빈은 2002년 걸그룹 러브(Luv)로 데뷔, 솔로가수 활동을 펼치다 배우로 전향했다. 시트콤 ‘논스톱3’ 외에 드라마 ‘상두야 학교 가자’ ‘왕과 나’ ‘신의 저울’ ‘인수대비’ ‘조선 총잡이’ ‘또 오해영’ ‘왜그래 풍상씨’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으며, 영화와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에 출연중이다.

 

다음은 전혜빈 결혼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전혜빈 씨의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입니다.

항상 전혜빈 씨를 아껴주시는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전혜빈 씨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전혜빈 씨는 오는 12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전혜빈 씨는 "예비신랑은 훌륭한 인품을 지닌 사람으로,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일가 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해 결혼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혜빈 씨에게 깊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새로운 인생 2막을 열게 된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송효진 기자    shj@iworldtoday.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23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뮤윙 2019-12-03 10:52:14
뮤 오리진 프리서버 뮤윙 서버

vip15,1천만 다이아,13티어 장비 (대천사무기) 무료지급

http://wing6.blogd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