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담비, 2019 서울평화문화대상 특별상 수상 [종합]
상태바
배우 손담비, 2019 서울평화문화대상 특별상 수상 [종합]
  • 박희숙 기자
  • 승인 2019.12.06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박희숙 기자)
▲배우 손담비(사진제공=박희숙 기자)

[서울=월드투데이] 박희숙 기자 = 배우 손담비가 6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 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 ‘2019 서울평화문화대상’ 시상식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

서울평화문화대상은 정치, 경제, 외교는 물론 미디어, 과학, 농업, 예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선도적 업적을 쌓은 인사들의 공로를 널리 알리고 장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민주평화당 정동영 대표, 더불어민주당 노웅래 의원, 자유한국당 백승주 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국회의원 10여명이 서울평화문화대상을 수상했다. 

배우 손담비는 사회 문화에 끼친 지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9 서울평화문화대상 특별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 (사진제공=박희숙 기자)
▲배우 손담비가 2019 서울평화문화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박희숙 기자)

시상식에 참석한 손담비는 ‘서울평화문화대상’을 수상하고 “어머니께 너무 감사드린다. 향미로써 동백꽃 필 무렵이 무사히 끝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음 작품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 (사진제공=박희숙 기자)
▲어머니(오른쪽)와 함께한 손담비 (사진제공=박희숙 기자)

배우 손담비는 최근 종영한 ‘동백꽃 필 무렵’에서 ‘향미’로 열연하며 명실상부 ‘동백꽃’ 최고의 인기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손담비는 시청자들로부터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 “손담비 자체가 그냥 향미” 라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연기 인생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박희숙 기자    phs@naver.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254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