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스타뱅킹에서 퍼즐형 캐주얼 게임 2종 무료 제공
- 게임 출석 횟수, 특정 스테이지 이상 클리어 등에 따른 이벤트 실시

[월드투데이 최인호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KB스타뱅킹에서 누구나 게임을 즐기면서 리워드도 받을 수 있는 ‘국민오락실’을 오픈했다.

‘국민오락실’은 퍼즐형 캐주얼 게임 2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게임 이용 결과에 따라 레벨이 상승하며 지인들과 함께 랭킹 경쟁을 할 수도 있다.

KB스타뱅킹 국민오락실 시행
KB스타뱅킹 국민오락실 시행

‘국민오락실’은 14세 이상의 KB스타뱅킹 회원이면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KB국민은행은 ‘국민오락실’과 같은 KB스타뱅킹의 비금융 콘텐츠만 쉽게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지난 7월 ‘간편회원’ 체계를 신설했다. KB스타뱅킹에 계좌가 없어도 휴대폰 본인확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KB국민은행은 ‘국민오락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리워드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출석 횟수, 특정 스테이지 이상 클리어, 달성 레벨 등에 따라 닌텐도 스위치 OLED,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파리바게뜨 교환권, GS25 모바일 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분들이 KB스타뱅킹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비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며, “현재 금융 거래 니즈가 없는 고객도 KB스타뱅킹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일상적 접점의 폭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