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기요와 10월의 인기브랜드 프로모션 진행… 오는 29일(일)까지 2주간 할인 혜택 제공
- 프리미엄 피자 포함 전 메뉴에 할인적용

[월드투데이 최인호 기자]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통 큰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파파존스는 배달앱 ‘요기요’에서 파파존스 피자를 주문하면 자동 할인에 10월 인기브랜드 쿠폰으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신메뉴  크리스피 치즈 피자
파파존스 신메뉴 크리스피 치즈 피자

할인 이벤트는 오는 29일(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요기요에 접속 후 ‘인기브랜드’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파파존스를 선택하거나, 메인 페이지에서 배달 가능한 파파존스 매장을 선택한 후 ‘요기서 1초결제’나 ‘요기서 결제’시 자동  할인 받을 수 있다. 추가 할인의 경우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 후 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적용되는 인기브랜드 전용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횟수에 관계없이 전 메뉴에 무제한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파파존스의 대표 메뉴인 ‘수퍼 파파스’를 비롯해 ‘올미트’, ‘존스 페이버릿’, ‘스파이시 치킨랜치’ 등의 베스트 피자 메뉴는 물론 인기 사이드 메뉴인 ‘더블초코칩 브라우니’, ‘파파스 파스타’ 등도 맛볼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날씨가 갑작스레 추워지면서 배달앱에 대한 활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해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할인 혜택이 전 메뉴에 적용되는 만큼 파파존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이한 한국파파존스는 올 상반기 ‘그린잇 식물성 피자’와 ‘트리플 갈릭 피자’를 출시한 데 이어 하반기를 겨냥한 신메뉴 ‘크리스피 치즈 피자’를 야심차게 선보였다. 크리스피 치즈 피자는 얇은 씬도우에 파마산과 로마노 치즈를 더해 바삭한 도우의 식감과 진한 치즈의 풍미가 돋보이는 메뉴로 출시 이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