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1 야구 게임 ‘컴프야2023’, 다가오는 ‘2023 KBO리그’ 포스트시즌 맞아 기념 이벤트 펼쳐
- 접속만 해도 ‘포스트시즌 응원 꾸러미’ 선물하고 공약 및 승리팀 예측 이벤트로 가을야구 재미 더해
- 미션 수행하면 단계별로 플래티넘 및 골든글러브 선수 카드, 히어로 MVP 선수 카드까지 획득 가능

[월드투데이 최인호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이 ‘2023 KBO 리그’ 포스트시즌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프야2023’은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올해 시리즈 21년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컴프야2023, 포스트시즌 기념 이벤트
컴프야2023, 포스트시즌 기념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곧 시작될 ‘2023 KBO 리그’ 포스트시즌을 전국의 야구 게임 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10월 19일부터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최고급 아이템들로 구성된 ‘포스트시즌 응원 꾸러미’를 2차에 걸쳐 선물한다. ‘100%플래티넘팩’과 ‘고유능력 변경권’ 등 인기 아이템과 더불어 KBO 명경기 영상이 담긴 ‘다이나믹스킨 적용권 박스’까지 선물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포스트시즌에 재미를 더해줄 경기 공약 및 승리팀 예측 이벤트도 열린다. 정규시즌에서 ‘LG 트윈스’가 29년 만에 1위를 확정하며 가을야구의 주인공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포스트시즌 경기 내용에 따라 ‘컴프야2023’ 모든 유저에게 다양한 카드팩 아이템을 선물한다. 승리팀 예측 이벤트는 매 경기 시작 전까지 공식 카페에서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높은 능력치와 희소성을 지닌 선수카드를 선물하는 ‘포스트시즌 선수 영입 지원’ 이벤트도 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는 단계별로 주어진 게임 내 플레이 미션에 성공하면 플래티넘 선수 카드(1단계), 히어로 골든글러브 선수 카드(2단계), 히어로 MVP카드(3단계)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컴프야2023’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