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대표 브랜드로 스타필드 고양점 팝업스토어 참여
- 10월 31일까지 베스트셀러인 V&A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 포함 최대 35% 할인 

[월드투데이 최인호 기자]  힐러비(대표 이응주)의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V&A Beauty)가 올리브영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10월 31일까지 운영하는 ‘슬로우에이징’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힐러비 V&A뷰티,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팝업스토어 참여
힐러비 V&A뷰티,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팝업스토어 참여

‘V&A 뷰티’는 지난 4월 올리브영에 입점한 이후 ‘V&A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과 ‘V&A 안티옥시던트 하이드레이션 크림’ 등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인지도를 확보, ‘슬로우에이징’ 대표 브랜드로 팝업스토어에까지 참여하게 됐다.

이와 함께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V&A 안티옥시던트’ 라인 등 인기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특히 할인 품목에 포함된 ‘V&A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은 2주 집중 관리로 우수한 미백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특허받은 독자 성분 폴리테놀TM이 함유되어 높은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피부 겉의 짙은 기미뿐만 아니라 피부 속 잠재된 기미 및 피부 투명도까지 3중 미백케어 효과를 검증받았다. ‘V&A 안티옥시던트 하이드레이션 크림’은 앰플과 함께 사용 시 미백과 보습 시너지를 선사하는 수분크림이다. 높은 보습력으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잡티와 탄력까지 한꺼번에 케어 가능하다.

힐러비 V&A 뷰티 관계자는 “특허받은 독자 성분이 함유된 V&A 뷰티 제품들의 뛰어난 효능·효과가 올리브영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되면서 브랜드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을 통해 고객들에게 V&A 뷰티 제품에 대한 정보와 혜택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V&A 뷰티’는 영국의 세계 최대 아트&디자인 박물관인 ‘V&A 뮤지엄’의 진화하는 예술적 가치를 담은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다. 단순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고, 최상의 원료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는 것이 핵심 가치이며, ‘V&A 뷰티’의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힐러비와 V&A가 공동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