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나이츠 인기 캐릭터 레이첼 · 연희 · 세인이 신규 동료로 등장
- 신규 콘텐츠 '시동 무기'와 '숨겨진 층' 업데이트
- 접속만 해도 출석 이벤트 1일차 SSR 연희 획득 가능

[월드투데이 최인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RPG '세븐나이츠'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SSR+ 동료로 '레이첼'이 추가된다. 레이첼은 녹 속성 원거리 캐릭터로, 레이첼만의 불사조 화상과 치명타 특화 스킬을 갖고 있다.

레이첼과 함께 SSR 동료로 '연희'와 '세인'이 등장한다. 사황이자, 영원한 안식을 쫓는 '연희'는 녹 속성 서포터로 제작됐으며, 세인은 녹 속성 전사로, 악마베기와 백귀난무 스킬을 보유했다.

신의탑 세븐나이츠 콜라보 이벤트
신의탑 세븐나이츠 콜라보 이벤트

신규 콘텐츠로는 '시동 무기'와 '숨겨진 층'을 선보인다. '시동 무기'는 장착 및 강화를 통해 추가 능력치를 얻어 더 강해지는 장비 콘텐츠다. 시동 무기는 총 5개 파츠, 3가지 등급으로 구성됐으며, 이번에 시동무기 4종(명월/베르가못/엘/룬다)이 업데이트됐다.

'숨겨진 층'은 시동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억제력'을 활용한 전투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새로운 모험 층 36~40층을 추가하고, 신수 링크 최대 등급을 상향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넷마블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신의 탑'에 찾아온 3명의 세븐나이츠 영웅들과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동료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미식 대경연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각종 이벤트에 참여해 미션을 완료하면 콜라보 티켓 총 350장, SSR+ 레이첼, SSR 영혼석 6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콜라보레이션 동료를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와 'SSR 동료 연희’, '콜라보 티켓 총 40장', 'SSR 세븐나이츠 동료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 '쿤쿤 오락실 미니 게임 이벤트' 등이 열린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