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앞두고 특별한 세뱃돈 봉투 찾는 고객 위해 푸른 용 형상화한 2종의 디자인으로 제작
-1월 25일부터 4일간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구매 1잔 당 2매 구성의 봉투 세트 증정
-가족, 지인들과 푸른 용의 좋은 기운을 나누고 행운은 배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
-푸른 용 형상화한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 ‘설 기프트 상품’ 등으로 특별한 새해맞이

[월드투데이 최인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다가오는 갑진년 설을 맞아 가족, 지인들과 덕담을 주고받으며 복과 행운을 나눌 수 있는 ‘럭키 세뱃돈 봉투’ 이벤트를 1월 25일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한다.

‘럭키 세뱃돈 봉투’ 이벤트는 세뱃돈 봉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설을 앞두고 특별한 세뱃돈 봉투를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선물하고자 기획되었다. 푸른 용의 해를 맞아 각각 ‘용의 비늘’과 ‘녹색 여의주를 입에 문 청룡’을 형상화한 두 가지 디자인의 봉투로, 푸른 용의 좋은 기운을 함께 나누고, 행운은 배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스타벅스 럭키 세뱃돈 봉투로 값진 행운을 전하세요!
스타벅스 럭키 세뱃돈 봉투로 값진 행운을 전하세요!

‘럭키 세뱃돈 봉투’는 1월 25일부터 1월 28일까지 4일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구매 1잔 당 2매로 구성된 봉투 1세트를 증정한다. 사이렌 오더와 드라이브 스루 존 주문 시에도 이벤트 대상 음료를 주문하면 ‘럭키 세뱃돈 봉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핑크 폼 딸기 라떼’, ‘스타벅스 딸기 라떼’ 총 4종으로, 별도의 구매 제한 없이 구매한 음료 수량만큼 봉투 세트가 제공된다. (매장별 봉투 재고 소진 시 이벤트 종료)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가오는 갑진년 설을 맞아 복과 행운을 나눌 수 있는 ‘럭키 세뱃돈 봉투’ 이벤트를 1월 25일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가오는 갑진년 설을 맞아 복과 행운을 나눌 수 있는 ‘럭키 세뱃돈 봉투’ 이벤트를 1월 25일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럭키 세뱃돈 봉투’ 이벤트와 더불어 연초부터 청룡의 해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새해 행운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출시 열흘 만에 100만 잔 판매를 기록한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와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 등 푸른색을 활용한 음료 출시와 함께, 지난 8일부터 21일까지는 매일 2,024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23일부터는 설을 기념하여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9종의 다채로운 ‘설 기프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두 가지의 맛의 쿠키를 용의 비늘을 형상화한 푸른색의 전용 패키지에 담은 ‘블루 스케일 쿠키 틴 세트’ 등 푸드 5종과 명절 손님맞이에 사용하기 좋은 ‘사이렌 오리지널 포크 세트(4P)’ 등 MD 4종으로 취향과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을 다양화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