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파존스 피자, 자사 온라인 채널에서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주문 고객 대상 문화 이벤트 진행
- 2월 18일까지 응모...추첨 통해 20명에게 인기 뮤지컬 ‘스쿨 오브 락’ 티켓 증정

[월드투데이 최인호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자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뮤지컬 ‘스쿨 오브 락’ 티켓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 2월 문화 이벤트
파파존스 피자, 2월 문화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등 자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를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인기 뮤지컬 티켓(1인 2매)을 제공하는 것으로 1월 29일(월)부터 2월 18일(일)까지 결제 완료 페이지 이벤트 팝업을 통하여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20일(화)이다.

파파존스 피자의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는 진하고 고소한 맥앤치즈 베이스 소스에 모짜렐라, 폰티나, 아시아고, 프로볼로네, 로마노 그리고 파마산 등 6가지 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이다. 특히 덩어리 채 올린 감자와 베이컨, 페퍼로니 등 토핑과 치즈의 조화가 돋보인다.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되는 뮤지컬 티켓은 서초구 예술의전당에서 공연되는 세계적인 인기 뮤지컬 ‘스쿨 오브 락’으로 2월 23일(수)과 24일(목) 공연 티켓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세계적인 인기 뮤지컬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변함 없는 맛과 품질의 프리미엄 피자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더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문화 이벤트를 비롯해 신규가입 25% 할인쿠폰 제공 및 배달주문 상시 20% 할인, 생일기념 30% 할인 등 비롯해 자사 온라인채널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