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량성, 방풍, 벤틸레이션 기능으로 봄~초여름까지 쾌적한 러닝 도와
-리플렉티브 원단, 후드 스트링 스토퍼, 배색 포인트로 안전성, 스타일 갖춰

[월드투데이 최인호 기자]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봄을 맞아 SS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러닝족’을 겨냥한 ‘후디드 리플렉티브 러닝 자켓’을 출시했다.

이번 봄 화보는 역동적인 동작과 강렬한 색감으로 액티브한 무드가 돋보인다. 점차 기온이 올라가며 워킹, 러닝 등 다양한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멋스럽고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프로-스펙스, ‘후디드 리플렉티브 러닝 자켓’
프로-스펙스, ‘후디드 리플렉티브 러닝 자켓’

화보를 통해 선보인 신제품은 러닝족을 위한 제품으로 방풍 기능성의 가벼운 소재를 적용해 일교차가 심한 봄부터 초여름까지 입기 좋다. 특히, 양 옆부위와 등 부위에 벤틸레이션 소재를 적용해 운동 시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배출해줘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여기에 리플렉티브 원단을 적용해 야간 러닝 시 가시성을 확보해줘 어두운 공간에서도 안전하게 달릴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또, 후드에 설계된 스트링 스토퍼로 용도에 맞게 설정이 가능하며 배색 포인트로 한층 액티브한 감성을 더했다. 남성용은 화이트/블랙/블루, 여성용은 화이트/블랙/핑크 색상으로 구성됐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올봄에는 하프 마라톤, 트레일 러닝 대회 등 다양한 러닝 대회가 예정돼 있는 만큼 제대로 된 러닝 자켓을 찾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신제품은 날씨 변화가 많은 간절기에 활용하기 유용한 기능성 제품으로 러닝 등 야외활동이 많은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