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투데이 최인호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교수학습개발센터는 오늘 3월 11일까지 ‘2024학년도 창의나눔튜터링’ 참여자을 모집한다.

창의나눔튜터링은 전공교과 내용을 잘 알고 있는 튜터가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신입생, 유학생, 편입생, 전과생 등의 튜티를 가르쳐주며 도움을 주는 협동학습 프로그램이다.

신청 대상 과목은 전공선택, 전공필수 및 학문기초교양으로, 신청대상은 2024-1학기 등록 학부 재학생이다. 참가 신청은 튜터가 두드림 홈페이지(do.sejong.ac.kr)에 신청서류를 업로드하면 된다.

활동 기간은 3월 18일부터 6월 9일까지 총 12주다. 의무 활동횟수는 총 10회로, 화상 회의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다. 총 활동시간은 900분 이상이어야 하며, 주간학습보고서와 결과보고서를 제출해야 한다. 또한 OT, 중간설문, 성과공유회에 참가해야 한다.

활동 혜택으로는 이수자 전원에게 교수학습개발센터장 명의의 이수증을, 우수팀으로 선정된 팀에게 시상확인서 및 포상장학금을 수여한다. 튜터는 튜터장학금 40만 원과 비교과 마일리지 50점을, 튜티는 비교과 마일리지 200점을 수여받게 된다.

신청 관련 자세한 문의는 두드림 홈페이지나 교수학습개발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