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계역의 왕들과 끊임없이 소환되는 서번트들이 서로 싸우는 '특이점'의 이야기
- 신규 강화 재료 2종 추가 등 다양한 캠페인 업데이트
-'5성 샤를마뉴', '5성 제임스 모리어티(룰러)' 등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 실시

[월드투데이 최인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신규 메인 시나리오 2부 6.5장 '사상현현계역 트라움 어느 환상의 삶과 죽음'을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FGO_사상현현계역 트라움
FGO_사상현현계역 트라움

'사상현현계역 트라움 어느 환상의 삶과 죽음'은 분열된 3개 계역의 왕들과, 끊임없이 소환되는 서번트들이 서로 싸우는 특이점에서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신규 메인 시나리오와 함께 ▲신규 강화 재료 2종▲5성 셜록홈즈 체험 퀘스트 무료 개방▲4성 지크프리트 영의 개방권▲5성 셜록홈즈/ 4성 지크프리트 강화 퀘스트 등이 추가됐다.

넷마블은 '사상현현계역 트라움 어느 환상의 삶과 죽음'을 기념한 픽업 소환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픽업 소환에는 신규 시나리오에 등장하는 서번트 ▲5성 샤를마뉴▲5성 제임스 모리어티(룰러)▲4성 크림힐트▲4성 돈키호테 등을 포함한다.

또한, 넷마블은 '5성 콘스탄티누스 11세' 선행 픽업 소환을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 이외에도 '개막직전 캠페인 1~2탄'을 통해 영맥석, 성정석, 영맥석, 황금색 과일 등을 로그인 보너스로 증정하고, '5성 콘스탄티누스 11세 체험 퀘스트', '메인 퀘스트 2부 6장까지 AP 소비 무료'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