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주 토,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이벤트 PC방서 체험 행사 진행
- 3월 23일부터 4월 14일까지 수도권 이벤트 PC방 13곳 순차 실시
- 미션을 수행하며 ‘아이패드 에어 5세대’ 등 다양한 경품 응모

[월드투데이 최인호 기자]  텍스트, 액션 영화, 무기, PC 게임이(가) 표시된 사진자동 생성된 설명㈜넥슨(대표 이정헌)은 18일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에서 개발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의 ‘PC방 스페셜 투어’를 3월 23일부터 4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 파이널스_PC방 스페셜 투어
더 파이널스_PC방 스페셜 투어

‘더 파이널스’의 체험 행사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레드포스 PC방 아레나 노원역점/부천시청점, 긱스타 PC 카페 부산시청점, 브리즈PC 김포점 등 수도권에 위치한 총 13개의 매장 중 5개의 이벤트 PC방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매장에 방문하여 ‘친구와 플레이’, ‘캐시아웃 성공’, ‘배틀패스 레벨 달성’ 등 미션을 완료하고, 수행한 미션 수에 따라 획득한 응모권으로 ‘아이패드 에어 5세대’, ‘더 파이널스 마우스패드’, ‘스틸시리즈 키보드’, ‘넥슨캐시’ 등 다양한 경품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또, 모든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 5세대’를 얻을 수 있는 특별 응모권도 추가로 지급하며, 이벤트 매장에 방문한 이용자들에게 무료 음료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넥슨 관계자는 “’더 파이널스’의 시즌2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분들께서 ’더 파이널스’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함께 플레이하는 분들과 이벤트 PC방에 방문하시어 게임과 다양한 이벤트를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 파이널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스팀 상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