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림카드’ 지급 및 ‘레전드 강화권’ 획득 가능한 이벤트 실시
- ‘레전드40 +15강 선수카드’ 최초 지급 및 ‘109,000 상품’ 무료 지급 이벤트 개최
- 역대 구단 상징 선수 플레이 할 수 있는 ‘레전드 프랜차이즈 선수카드’ 등 업데이트

[월드투데이 최인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야구게임 ‘마구마구2024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엔투)’에 2024 프로야구 시즌 개막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드림카드’를 지급하고 해당 선수카드를 강화하면 ‘레전드 강화권’을 제공하는 ‘드림카드 강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 ‘마구마구2024 모바일’,  2024 프로야구 시즌 개막 기념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마구마구2024 모바일’, 2024 프로야구 시즌 개막 기념 업데이트 실시

또 홈런 배틀로얄 내 홈런 달성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레전드 선수카드’, ‘월간 MVP 선수카드’ 등 15장을 지급하는 ‘팀 전력강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KBO 리그 챌린지 모드 승리 등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레전드40 +15강 선수카드’를 선물하며, 상점에서 ‘레전드40 위시 에디션’, ‘레전드 선수팩’ 등으로 구성된 ‘109,000 상품’을 1회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외에도 출석만 해도 레어 등급 이상 선수팩 최대 1,000장을 제공하고 최고 등급인 ‘레전드프랜차이즈팩’ 획득 기회가 있는 ‘1,000장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업데이트도 함께 실시했다. 해태 선동열, 롯데 이대호, 한화 송진우 등 역대 구단을 상징하는 선수들로 구성된 ‘레전드 프랜차이즈 선수카드’를 업데이트해 이용자들이 보다 강력한 팀을 꾸릴 수 있도록 했다.

또 경험치를 모아 ‘MP(마구파워)’를 상향시켜 선수와 팀 전력을 강화할 수 있는 ‘전력 시스템’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상대적으로 낮은 ‘MP’를 보유하고 있는 팀 또는 선수를 상대로 유리하게 경기를 풀어갈 수 있다.

이와 함께 무한으로 스테이지에 도전해 ‘거니’, ‘행운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돌파모드’와 1982년부터 2023년까지의 KBO 구단과 경기를 펼칠 수 있는 ‘KBO 리그 챌린지 모드’를 선보였다.

‘마구마구2024 모바일’은 19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게임으로 마구마구의 감성을 살리면서 모바일 환경에 맞춘 시스템과 빠른 진행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