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 침대, 티몬과 손잡고 ‘시몬스 올인데이’ 진행
- 자스민과 릴리안 구매 시 특별한 가격 할인 혜택 & 카카오페이 결제 시 추가 할인
- 저녁 8시부터 슈퍼모델 출신 배우 지소연 부부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 예정

[월드투데이 최인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21일 단 하루,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몬과 손잡고 ‘시몬스 올인데이’를 전개한다.

올인데이는 티몬이 하루에 하나의 브랜드와 협업해 가격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시몬스와 티몬은 지난해 1월부터 올인데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시몬스 침대, 티몬에서 ‘시몬스 올인데이’ 진행…21일 하루 종일 파격적인 혜택 선사
시몬스 침대, 티몬에서 ‘시몬스 올인데이’ 진행…21일 하루 종일 파격적인 혜택 선사

올해 시몬스 올인데이에서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 ‘자스민(Jasmine)’과 패밀리 전용 프레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2024 S/S 신제품 프레임 ‘릴리안(Lillian)’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뷰티레스트 자스민은 시몬스 침대의 핵심 기술인 ‘포켓스프링’ 속에 또 하나의 포켓스프링이 삽입된 '더블-포켓스프링'이 적용돼 보다 강화된 지지력과 빈틈없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매트리스 중앙 부분에는 '스몰 포켓스프링'이 내장돼 촘촘하고 섬세한 지지력을 실현한다.

릴리안은 컨템포러리 스타일의 저상형 패밀리 프레임으로 가족 구성원 수에 따라 분리·조합할 수 있는 모델이다. 전용 사이드 가드를 선택하면 범퍼형 침대로 변형해 사용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올인데이 행사를 통해 자스민 스마트팩(자스민 매트리스 최소 1조·D2178 프레임·101 협탁)과 릴리안 스마트팩(자스민 매트리스·릴리안 프레임·사이드가드 최소 2개) 구매 시 30% 이상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카카오페이 결제 시에는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자스민 스마트팩이나 릴리안 스마트팩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방수 매트리스 커버, 리본 패드, 화이트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헝가리산 구스 레어 듀벳 라이트, 화이트컬렉션 루밀라 침구 세트도 추가 증정한다.

특히 당일 저녁 8시부터는 슈퍼모델 출신 배우 지소연 부부와 함께 하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채팅창에서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5명) ▲티몬 적립금 5만원(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0명) 등을 선물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내 최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인 티몬과 함께 파격적인 가격 할인과 사은품을 선사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시몬스 올인데이’가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와 신혼부부, 자녀 침대를 고민 중인 학부모,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뷰티레스트 자스민과 릴리안 프레임은 전국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등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