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캐릭터 성장 콘텐츠 ‘레볼루션’ 추가
- 선별인원 시절 ‘하 유리’, ‘레로 로’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 이벤트 오픈
- 츌석 이벤트, 데일리 미션, 만우절 이벤트 등 즐길거리 풍성

[월드투데이 최인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신규 동료 '[선별인원] 하 유리'와 '[선별인원] 레로 로'를 추가하고, 새로운 성장 콘텐츠 '레볼루션'을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선별인원] 하 유리’는 SSR+등급의 녹 속성의 암살자로, 검은 사월을 하사 받기 전 선별인원 시절의 모습이다. 이번 '하 유리'는 적군 타겟 공격과 연속 공격 스킬을 보유해 순간적으로 강력한 대미지를 줄 수 있다.

신의탑 새로운 세계_선별인원 하유리_레로로 업데이트
신의탑 새로운 세계_선별인원 하유리_레로로 업데이트

신규 SSR 동료 '[선별인원] 레로 로' 역시, 선별인원 시절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탑을 오르던 시절의 '레로 로'는 성격 차이로 하 유리와 많은 갈등을 겪었으나, 점차 그녀에 대한 편견이 깨지는 인물이다. 선별인원 시절의 '레로 로'는 녹 속성으로, 아군의 마법 관통률을 버프해주는 든든한 근접 서포터 역할을 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레볼루션'은 레볼루션 조각을 활용해 추가 스탯을 획득하는 등 캐릭터를 더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성장 콘텐츠다. 원작에서 '밥솥'이라고 부르는 신비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수련 '레볼루션'을 모티브로 했다.

또한, 신규 시동 무기 2종 '압그룬트', '이데아'를 추가했다. 시동 무기는 하나의 생명체와 같은 인격을 지닌 특별한 무기(예: 검은 삼월)로, 이번 시동무기는 은신 중 체력회복, 치명타 대미지 강화와 에너지 회복 등의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라헬, 퀀트, 엔도르시, 쿤을 대상으로 하는 신규 의상 '프레피룩'이 업데이트돼 신학기 느낌을 선사한다.

넷마블은 선별인원 시절의 '하 유리'와 '레로 로'의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 이벤트 '꽃피운 봄과 스카프-네가 찾아온 계절 Part1'을 선보인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내달 11일까지 플레이해볼 수 있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즐기면 'SSR 선별인원 레로 로', '고급 숫돌'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SSR 선별인원 레로 로' 핫딜 소환 티켓 40장,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와 데일리 미션을 완료하면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1950개', '일반 소환 티켓 30장', '광고 제거 혜택 3일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오는 4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만우절을 기념한 ‘믿을 수 없는 문’ 이벤트도 4월 11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믿을 수 없는 문’은 밤, 쿤, 라크를 시험했던 유한성의 문을 모티브로 한 이벤트로, 열쇠를 사용해 수상한 문을 열어 라운드 달성에 따라 혜택을 받는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또는 공식 카페,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