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투데이 오효진 기자]
오는 12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가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공개된 16회 텍스트 예고에서는 ‘휘경(박해진 분)이 의식을 되찾자 재경(신성록 분)은 휘경에게 유라(유인영 분)와 자신의 관계에 대해 어디까지 알고 있는지 묻는다.

또한 등교하던 윤재(안재현 분)는 전날 외박한 송이(전지현 분)가 민준(김수현 분)의 집에서 나오는 걸 목격하고, 참다못해 민준을 찾아가는데...라는 텍스트 예고가 공개되며 두사람의 관계 변화에 관심이 집중되었다.

▲ (사진: SBS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캡쳐)

영상 예고에서는 도민준과 나란이 침대에 누운 천송이가 "키스 누구한테 한거야. 나야 그여자야"라며 이화(김현수 분)에 대한 질투심을 드러낸다.

이후 송이에 동생 윤재는 밤새 도민준 집에 있었던 천송이를 다그치지만 "니가 생각하는 그런거 아니다"라고 말하며 도민준과의 행복한 연애를 시작한다.

또한 송이는 휘경을 찾아가 "나는 도민준씨가 좋아. 내가 너를 불행하게 만드는거 같아"라며 휘경에 대한 친구 이상의 감점이 없음을 다시 한번 드러낸다.

그러나 예고 말미 도민준은 "기념일에 뭐하고 싶은데? 천송이 네가 하고 싶은거 다하자"라고 말하며 두 사람의 사랑이 다시 슬퍼지는 것이 아닌지 하는 의구심이 들게 했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 16회는 '2014 소치 동계 올림픽' 관계로 평소보다 25분 이른 9시 3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