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일침 “천송이씨 모든 건 작가 마음이에요”
상태바
허지웅 일침 “천송이씨 모든 건 작가 마음이에요”
  • 월드투데이
  • 승인 2014.02.1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투데이 오효진 기자]
오는 14일 방송되는 ‘마녀사냥’에서는 전지현의 음성파일로 ‘그린라이트를 켜줘’가 진행된다. 이날 오프닝에서 ‘그린라이트를 켜줘’를 패러디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화제에 올랐다. 4MC들은 전지현의 목소리를 직접 들으며 그린라이트 여부를 판단한 것.

전지현의 사연을 듣게 된 성시경은 “천송이 씨는 모르겠지만 그 남자분이 외계인이에요”라는 진지한 조언을 했고 허지웅은 “제가 느끼기에는 사연의 세계를 관장하는 작가가 있어요”라 덧덧붙였다.

이 외에도 MC들은 이 사연이 그린라이트라고 모두가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다양한 근거를 제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배우 엄정화, 문소리가 출연해 ‘나를 들었다 놨다 하는 보컬선생님’의 마음이 궁금한 여자의 사연을 상담해준다.

사연을 들은 문소리는 남자에게 “다른 수강생들에게도 이러는 것 아니냐. 마더 테레사도 아니고”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허지웅은 “여기 나 한명 더있다. 나 유체이탈 한 것 같다”고 말했다.

전지현의 사연에 대해 진지하게 상담해주는 ‘마녀사냥’은 14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월드투데이    webmaster@iworldtoday.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4505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