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마음을 잘 아네...

▲ '비밀의레시피'에 헬로키티 아이템이 대폭 추가(사진제공: 게임빌)
[월드투데이 = 인테넷뉴스팀]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감성 소셜 네트워크 게임 ‘비밀의레시피 for Kakao’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0월 말 첫 선을 보인 이래 ‘글로브’와 ‘마법 판타지’의 특별한 세계관으로 인기를 이어가는 가운데 첫 번째로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라서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 세계에서 인기 있는 캐릭터로 손꼽히는 ‘헬로키티(Hello Kitty)’ 아이템은 물론 신선한 콘텐츠가 대폭 추가되었다. 특히 헬로키티와 디어다니엘, 헬로키티 글로브, 헬로키티 핑크 비행선, 헬로키티 토스트 등 심플하면서도 깜찍한 ‘헬로키티’만의 특성이 담긴 신규 아이템 10종이 눈에 띈다.

‘비밀의레시피 for Kakao’와 ‘헬로키티’라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의 만남으로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 이 외에도 아이템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비밀의 카드’ 시스템과 고레벨 캐릭터인 ‘부엉이 쉐프’ 추가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더해졌다.

게임빌과 레드픽이 손잡고 선보인 ‘비밀의레시피 for Kakao’는 풀 3D 그래픽 바탕에 자유도 높은 게임성이 장점이며, 여기에 마법 소재의 판타지한 세계관과 타이쿤의 느낌, 풍부한 콘텐츠까지 가세해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오픈 마켓인 T스토어에도 새롭게 선보여 인기 확대에 나섰다. 

게임빌은 헬로키티와의 스윗한 콜라보를 기념하여 내달 1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헬로키티 아이템을 1개 이상 구매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50명을 추첨, 150,000골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