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출시 된 '페이퍼 히어로'
[ 인터넷뉴스팀 ]
29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귀여운 종이상자가 달리고 던지는 캐쥬얼 런닝 게임, '페이퍼 히어로 for Kakao' 가 출시됐다.

모바일 게임 전문 제작업체 ㈜폴리큐브는 귀여운 박스 캐릭터를 강점으로 내세워 스케치 형태의 감성적인 배경속에서 슈팅과 런 게임의 요소를 접목한 '페이퍼 히어로 for Kakao' 를 출시해 런 게임 유저들의 비상한 관심을 이끌고 있다.

기존 런 게임에서 기본적으로 달리고 점프만 해왔다면 '페이퍼 히어로'는 악당을 무찌르기 위한 '무기'를 가지고 있다. 각기 다른 특징을 보유한 무기를 사용하여 트랩과 적들을 부수는 시원한 재미와 함께 공격력을 상승시키기 위해 강화를 해야 하는 쫄깃쫄깃한 재미도 맛볼 수 있다.

스테이지 개념의 보스들도 등장시켜 긴장감을 높이고 아케이드 게임의 묘미를 살렸다. 각 보스들은 가공할만한 공격력과 체력을 자랑하니 방심하다가는 게임오버가 되기 쉽다.

'페이퍼 히어로'는 특이하게 모바일 게임에서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국내 유명 가수의 참여가 인상적이다. 015B의 장호일이 참여한 게임 사운드는 아날로그적인 게임 그래픽과 맞물려 환상의 하모니를 자랑한다.

오픈과 동시에 다운로드 후 40명의 친구 초대를 완료한 유저와 3번째 보스를 물리친 유저들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팬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akaofriends.polycube)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