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정다은과 열애 결국 인정 "사귄지 오래"
상태바
한서희, 정다은과 열애 결국 인정 "사귄지 오래"
  • 송효진 기자
  • 승인 2019.10.0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서희, 정다은 (사진제공=한서희 SNS)
▲한서희, 정다은 (사진제공=한서희 SNS)

[서울=월드투데이] 송효진 기자 =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얼짱시대7’ 출신 정다은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서희는 7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정다은과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한서희는 정다은과의 열애설에 대해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귄 지 오래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연인 코스프레야 뭐야"라는 댓글에 "떠먹여줘도 아니라고 한다"라며 "사귀면 윙크하라고 해서 윙크했다. 사귀면 눈 두 번 깜빡이래서 눈 두 번 깜빡였다"라고 연인 사이임을 거듭 강조했다.

정다은과 한서희의 열애설은 지난 9월 정다은이 자신의 SNS에 한 여성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올리고 한서희의 계정을 태그하며 시작됐다. 이에 한서희는 "정다은 언니와 아는 사이인 건 맞는데 전혀 사귀는 사이 아니다. 현재 5개월째 사귀는 남자친구 있다"며 "20살 때 알게된 언니다. 저도 그 사진에 저를 왜 태그 했는지 당황스럽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후 지난 5일 한서희와 정다은은 각자 SNS에 함께 베트남 다낭 여행을 간 사진을 게재하며 또 다시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러자 한서희는 "(정다은과)지금 같이 여행을 온 건 맞지만, 전혀 그런 사이가 아니므로 그만 엮어주시길 바란다"고 부인했다.

한서희는 지난 2017년 그룹 빅뱅 탑과 함께 대마를 흡연한 혐의 등으로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을 선고받았다. 정다은은 지난 2013년 종영한 코미디TV '얼짱시대7'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지난 2016년에는 필로폰 투약 혐의로 징역 1년 10월형을 선고 받았다.

송효진 기자    hyo14799@gmail.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07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